다음은 A/S 궁금 사항입니다. (FAQ)
Q. 제품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
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
▶온라인 경우
회사 “온라인몰” 과 “네이버 스마트스토어” 에서 연중 판매하고 있습니다
▶오프라인 경우
선글라스가 시즌 상품이라는 특성으로 여름시즌(3월∼9월중)에만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서
(신세계, 현대, 롯데, 갤러리아 등)서 판매를 합니다. 백화점별 판매점 및 기간은 시즌에 판매시
홈페이지에 공지해 드립니다.
Q. A/S 사항 및 A/S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?
저희 회사가 판매한 모든 제품은 A/S 가 가능 합니다
단, 구입한지 오래된 경우 부품의 단종으로 A/S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
▶주요 A/S 사항 및 A/S 예상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
주요 A/S 사항 | A/S (예상)비용 |
다리가 부러졌을 경우 | 한쪽다리 1만원 (양쪽다리 2만원) |
렌즈에 스크레치가 발생한 경우 | 한쪽렌즈 1만원 (양쪽렌즈 2만원) |
안구와 다리연결부가 변형이 된 경우 | 안구프레임을 교체할 경우 1만원 |
선글라스테에 스크레치 발생한 경우 | 안구프레임을 교체 1만원, 한쪽다리 교체 1만원 (양쪽다리 2만원) |
연결부등의 변형으로 선글라스 균형이 안맞는 경우 | 제품 상태를 보고 안내합니다 |
기타 A/S 가 필요한 경우 | 제품 상태를 보고 안내합니다 |
주) A/S 비용은 제품 확인후 제품상태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
▶기타 A/S 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전화주세요 (A/S문의 전화 : 053-341-7357)
Q. A/S 절차와 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?
⓵ A/S 절차
▶ 1 방법 (빠른A/S 방법) : [고객님 ↔ 회사]
저희 회사로 직접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
보내실때는 택배 박스안에 “연락처와 A/S사항” 을 간단히 적어서 보내주세요
▶ 2 방법 : [고객님 ↔ 판매점(백화점) ↔ 회사]
구입하신 해당 판매점(백화점)의 AS/센타에 A/S를 의뢰 하시면 됩니다.
이럴 경우 의뢰한 판매점(백화점)에서 다시 저희 회사로 A/S 를 보내므로 A/S 기간이 길어
집니다 (대략 2∼4주 소요됨)
▶ A/S 기간 : 2∼7일
A/S 요청 물품이 회사 도착후 2∼7일 내로 A/S 완료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
Q. A/S 택배보내실곳 주소를 알려 주세요 ?
▶ A/S 택배보내실곳 주소 : 대구시 북구 오봉로 46
성우광학 (053-341-7357)
Q. A/S비용 입금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?
회사에서 AS 완료후 “A/S비용 + 택배비 3000원”을 고객님께 문자안내 드립니다
→ A/S비용을 입금하여 주시면 확인후 발송해 드립니다
→ A/S비용 입금계좌 : 우리은행 1005-401-578786 성우광학(성복현)
Q. A/S시 택배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?
A/S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
▶보내실때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택배를 선택하여 “선불” 로 보내시면 됩니다
▶회사에서 A/S 완료후 고객님께 보낼 택배비는 “A/S비용에 + 택배비 3000원”을 포함하여
청구합니다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고객센터
홈 > 고객센터 > 고객센터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다음은 A/S 궁금 사항입니다. (FAQ)
Q. A/S 사항 및 A/S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?
저희 회사가 판매한 모든 제품은 A/S 가 가능 합니다
단, 구입한지 오래된 경우 부품의 단종으로 A/S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
▶주요 A/S 사항 및 A/S 예상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
주요 A/S 사항 | A/S (예상)비용 |
다리가 부러졌을 경우 | 한쪽다리 1만원 (양쪽다리 2만원) |
렌즈에 스크레치가 발생한 경우 | 한쪽렌즈 1만원 (양쪽렌즈 2만원) |
안구와 다리연결부가 변형이 된 경우 | 안구프레임을 교체할 경우 1만원 |
선글라스테에 스크레치 발생한 경우 | 안구프레임을 교체 1만원, 한쪽다리 교체 1만원 (양쪽다리 2만원) |
연결부등의 변형으로 선글라스 균형이 안맞는 경우 | 제품 상태를 보고 안내합니다 |
기타 A/S 가 필요한 경우 | 제품 상태를 보고 안내합니다 |
주) A/S 비용은 제품 확인후 제품상태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
▶기타 A/S 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전화주세요 (A/S문의 전화 : 053-341-7357)
Q. A/S 절차와 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?
⓵ A/S 절차
▶ 1 방법 (빠른A/S 방법) : [고객님 ↔ 회사]
저희 회사로 직접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
보내실때는 택배 박스안에 “연락처와 A/S사항” 을 간단히 적어서 보내주세요
▶ 2 방법 : [고객님 ↔ 판매점(백화점) ↔ 회사]
구입하신 해당 판매점(백화점)의 AS/센타에 A/S를 의뢰 하시면 됩니다.
이럴 경우 의뢰한 판매점(백화점)에서 다시 저희 회사로 A/S 를 보내므로 A/S 기간이 길어
집니다 (대략 2∼4주 소요됨)
▶ A/S 기간 : 2∼7일
A/S 요청 물품이 회사 도착후 2∼7일 내로 A/S 완료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
|
|
|
|
현재는 대전에 행사매장이 없습니다. 조만간 대전에서 행사시작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. 아마 갤러리아백화점 아니면 현대프리미업아울렛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|
댓글 1 | 작성일시 최신순 |
|
|